2021년

조보아 KBS연기대상 MC확정

위드블로거 2020. 12. 23.

오는 31일 KBS 2TV에서 방송 예정인 ‘2020 KBS 연기대상’에 배우 조보아 MC확정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22일, KBS 측에 따르면 연기대상 시상식 MC로 조보아, 도경완, 이상엽이 MC로 확정됐는데요. 조보아는 지난 1월 방송된 수목드라마 ‘포레스트’에서 주인공 정영재 역을 맡아 망가짐도 두려워하지 않는 맛깔 나는 연기와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바 있습니다.

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까지 선보여 대세 여배우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들의 합류 소식과 함께 KBS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의 특별 공연도 예정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무관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서 조보아는 청하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참여해 화제가 됐습니다. MN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우 조보아가 자사의 새 뮤직 프로젝트 ‘New.wav’를 통해 발매되는 청하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조보아는 SNS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을 깜짝 공개했습니다. 흰 셔츠를 입고 청순함을 뽐낸 조보아는 “뮤비 촬영 내내 예쁜 목소리에 푹 빠져서 헤어나올 수가 없어요. 청하님 대박 나세요!”라고 응원해 기대감을 높였던 바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