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퀵파인드 Quickfind 롤 LoL mmr 확인

위드블로거 2020. 9. 28.

퀵파인드 Quickfind 롤 LoL mmr 확인

목차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줄여서 롤이라고 부르고 있는데요. 예전에 시즌 1~3을 살펴보면 티어라는 개념이 있어서 mmr 점수가 같이 나왔었죠. 하지만 지금은 자신의 등급에 대해 상당부분 바뀌어서 골드 1~4로 표시가 되는데요. 롤 mmr 확인이 필요하더라구요. 자신의 점수를 숫자로 확인하면 편한데 말이죠. 자신의 실력이 좋은지 아니면 부족한지 알아보는 기준이 필요하잖아요.

확인하는방법

롤퀵파인드에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자신이 속한 서버와 아이디를 입력해주면 된답니다. mmr은 Match Making Rating의 약자로 게임을 매칭할 때 지표를 말하는데요. 티어와 관계없이 이것으로 게임이 매칭되고 있답니다. 지금껏 많은 사이트에서 제공 되었던 mmr 수치는 정확한 것이 아니었던게 사실. 그동안 제공되었던 값은 추정치라고 봐야할 것 같아요.

MMR을 왜 확인해야하는가?

더욱이 현재는 대부분의 사이트들이 모두 해당 수치를 제공하고 있지 않아서 결국 해외사이트로 눈을 돌릴 수 밖에 없었죠. 그게 바로 퀵파인드 랍니다. 감사하게도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큰 어려움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많은 유저들이 이용하고 있어요. 장점을 꼽자면 mmr이 만약 높다면 자신보다 티어가 높은 사람과 매칭이 되기 때문에 이긴다면 더 높은 점수를 얻게 될 수 있는 시스템이죠. 만약 지더라도 크게 점수를 잃지 않으니 걱정 마세요~ 롤 mmr 확인은 꼭 필요한 작업 같아요. 이는 승리와 더불어 기여도의 연승 그리고 연패 등 많은 요소들이 점수화 되어 측정되기 때문에 실력을 알 수 있는 제일 정확한 방법이기도 해요. 현재는 op.gg보다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가 되었고 확실한 수치를 제공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바로가기

바로가기 클릭

댓글

💲 추천 글